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쇼핑

주문조회

배송주소록

0

장바구니

0

최근본상품

0

관심상품

좋아요

적립금

예치금

쿠폰

상품문의

구매후기

공지사항

1:1상담

게시물관리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페이스북

맨위로

아래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수의(壽衣)제품 문답 풀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5-06-19 15:19: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20

 몇몇 고객님들이 문의 사항을 문답 풀이식으로 정리 해 봤습니다.

 

1. Q: 수의 옷이 긴급히 필요한데 당일 배송가능한가요?

    A. 예. 당일 배송 가능합니다. 저희 매장은 현재 대구에 위치 합니다. 대구권은 저희가 퀵으로 몇시간 안에 배송 가능하구요, 서울및 기타 지방(제주도는 제외)은 고속버스 편으로 당일 배송가능합니다. 그리고 상을 당했다고 해서 바로 수의 옷을 입히는것이 아니므로 하루 정도 여유가 있습니다. 천천히 침착하게 준비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고급 제품의 맞춤 같은 경우는 당일 배송이 어렵기 때문에 한 3일은 여유를 주셔야 합니다. 상황에 따라 저희가 알아서 연락 별도 드리겠습니다.


2. Q: 현재 쇼핑몰에 있는 삼베/명주 원단으로 맞춤 주문 가능 하나요?

    A: 예. 물론 맞춤 주문 가능합니다. 남자는 200자(5필), 여자(4필) 가량듭니다.

이같은 경우는 낱자 판매되는 제품 하지 마시고 꼭 필단위 구매에서 주문하세요.

필 단위와 낱자단위는 단가 가 많이 차이 납니다.(설사 주문하시더라도 저희가 따로 연락 드리고 차액 만큼 고객님 계좌로 당일 송금 시켜 드립니다.^^) 수공은 10만원 이며 곽이불/염포(합계=40자 가량)는 별매 입니다. 주문하시고 전화010-9575-3400으로 전화 바랍니다. 아니면 저희가 따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3.Q: 제작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예. 제작기간은 수의 옷은 옛부터 당일 완성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당일 완성하고 바로 배송 처리 합니다. 고객님이 주문하고 받으시기까지(3~4일)걸립니다.


4. Q: 삼베가 좋나요? 명주가 좋나요?

    A: 이건 어느것이 좋다고 말하기가 곤란한데 가장 우선적인것은 고인이 원하시는것을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요즘 추세는 명주 보다 삼베가 많이 판매 되고 있습니다.


5. Q: 병원 영안실 제품과 가격차이가 너무 심하게 나는데요?

A: 예 병원 영안실의 제품도 훌륭합니다. 그러나 병원 영안실 같은 경우는 병원에 주는 수수료 와 기타 인건비 및 잡비가 포함되어서 가격 차이가 벌어집니다.  저희는 수의 옷 원단을 직접 유통하기 때문에 중간 단계의 경로가 없어서 가격 차이가 벌어집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이전 제품
다음 제품